군산 여행을 셀수 없이 다녀온 경험에 근거한 군산호텔 내맘대로 추천 순위입니다.

5위 엘타워 호텔 군산

엘타워 호텔 군산은 나운동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군산의 호텔로 안마의자와 PC, 욕조가 갖춰진 방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큰 길가에 위치해 있고 걸어서 5분 거리에 은파호수공원이 있으며, 호텔 바로 옆에 편의점, 음식점, 카페 등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조식은 솜씨좋으신 이모님이 한식으로 준비해주시는데, 반찬이 많지는 않지만 맛있는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4위 라마다 바이 윈덤 군산

라마다 군산은 은파호수 건너편에 위치한 호텔로 나운동에 있습니다. 주변에 편의시설은 많지 않은 편이지만, 가족단위 투숙객이 많았습니다. 라마다호텔은 가성비 좋은 조식 뷔페로 유명했는데, 1층 호텔 로비 안쪽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을 하나 더하자면, 저희가 배정받은 방이 난방이 잘 안되는 방이었는지 3시간이 넘도록 냉기 가득한 방에서 따뜻해지기만을 기다리며 이불속에서 떨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희와 비슷한 시간에 체크인 하신 다른분들은 아기도 있었는데 그 방은 따뜻했기를 바랬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3위 에이본 호텔 군산

에이본 호텔 군산은 시외버스터미널 바로 옆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호텔입니다. 처음 군산에 갔을때 리뉴얼 공사중이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룸 컨디션은 라마다랑 비슷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조식 뷔페도 나름 유명하고 위치도 좋지만(관광지와는 거리가 있음) 가격대가 좀 있는 편입니다.

 

2위 호텔 은파펠리스 

창밖으로 은파호수가 보이는 은파펠리스 호텔입니다. 벚꽃이 필때면 호숫가를 따라 만개한 벚꽃과 호수를 룸에서 통유리창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조식은 없었고 대신 1층에 노아스로스팅 카페가 있어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5층에 있는 파르베 레스토랑은 저녁식사를 하러 방문하였는데 뷰도 좋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봄에는 예약이 어려우니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1위 군산 스테이호텔

스테이호텔은 2023년에 오픈한(리뉴얼일수도) 호텔입니다. 군산 시내와 거리가 있고, 주변에 식당이나 편의점과 같은 편의시설은 없지만, 호텔 내에 작지만 알찬 편의점과 카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저희는 두 번 숙박을 하였고 사진 속 두 타입의 방을 이용하였는데 둘 다 스타일러가 있었고, 방은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조식은 뷔페를 이용할 수 있고, 가격대비 괜찮은 편입니다. 

 

군산 추천 맛집과 카페는 아래에!

https://sportspanda.tistory.com/entry/%EA%B5%B0%EC%82%B0-%EC%B6%94%EC%B2%9C-%EB%A7%9B%EC%A7%91

 

군산 추천 맛집

오늘은 군산의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 째보식당 군산에 가면 다들 회를 먹는다는데 저는 회를 잘 못먹어서 그나마 먹을수 있는 간장모둠세트가 있는 째보식당에 자주 방문합니다. 세

sportspanda.tistory.com

https://sportspanda.tistory.com/entry/%EA%B5%B0%EC%82%B0-%EC%B6%94%EC%B2%9C-%EC%B9%B4%ED%8E%98-%EB%A6%AC%EC%8A%A4%ED%8A%B8

 

군산 추천 카페 리스트

오늘은 군산의 카페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1. 공감선유 군산시 시내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공감선유는 갤러리카페 입니다. 미술관과 같이 입장료가 있지만(성인: 만원, 청소년: 8천원)

sportspanda.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