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스타일 엠버서더 전주시티센터

이비스스타일 엠버서더 전주시티센터

우리는 차로 1시간 40분여를 달려 이비스스타일 엠버서더 전주시티센터에 체크인 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된 신상 호텔이라 시설은 깔끔했고, 침대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조식은 10월 오픈예정). 차로 6분여 거리에 한옥마을 및 남부시장 등이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호텔이라 한옥마을에 방문하시게되면 한번쯤 투숙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https://naver.me/F886zA3o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전주 시티센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 · 블로그리뷰 67

m.place.naver.com

 

전동떡갈비앤브리즈

전동떡갈비앤브리즈

호텔 체크인 후 저녁식사를 하러 도보로 15분거리에 위치한 전동떡갈비앤브리즈에 방문했습니다. 우리는 수제 떡갈비 비빔밥 셋트 2인을 주문했습니다. 떡갈비 와 비빔밥의 조합은 훌륭했고, 반찬들이 맛있었습니다. 한옥마을에 방문하시게되면 한번쯤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https://naver.me/5iz06zd7

 

전동떡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64 · 블로그리뷰 2,549

m.place.naver.com

 

영건쉬림프

영건쉬림프

우리는 저녁식사 후 디저트를 먹으러 남부시장 한옥마을야시장에 방문했습니다. 아이쇼핑 중 코코넛새우가 눈에 띄어 영건쉬림프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우리는 코코넛새우 와 베이비크랩, 땡초왕김말이, 왕새우가 포함된 커플셋트를 주문했습니다. 베이비크랩 과 왕새우는 바로 튀겨서 바삭했고, 코코넛새우는 코코넛 향이 은은하니 맛있었습니다. 땡초왕김말이는 고추가 들어있어 살짝 매웟지만 이 넷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https://naver.me/54kCjgGn

 

영건쉬림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3 · 블로그리뷰 28

m.place.naver.com

 

노매딕 비어템플

노매딕 비어템플

우리는 디저트를 먹은 후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한 노매딕 비어템플에 방문했습니다. 우리는 글램핑 과 카우보이, 살라미 플레이트를 주문했습니다. 살라미 플레이트는 바질 페스토 와 호밀 크래커, 치즈 조합이 좋았고, 수제맥주의 안주로 훌륭했습니다. 우리는 한옥스테이 와 스핏파이어, 그리고 글램핑을 한잔 더 주문해 마시면서 금요일 저녁시간을 즐겼습니다.

https://naver.me/GpfakvTP

 

노매딕 비어템플 : 네이버

방문자리뷰 67 · 블로그리뷰 26

m.place.naver.com

 

+ Recent posts